[내맘노] Aerosmith - I Don't Want to Miss a Thing (아마겟돈 OST)
[내맘노] #내맘노
에이스에이 https://acea.tistory.com
www.youtube.com
블로그 방문 감사합니다.
아티스트: 에어로스미스
첫번째 앨범: I Don’t Want to Miss a Thing
발매일: 1998년
장르: 하드 록, 팝 록, 글램 메탈, Hard rock, pop rock, glam metal
Aerosmith는 1960년대 후반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서 시작된 헤비메탈 밴드입니다. 밴드는 리드 보컬인 Steven Tyler, 리드 기타의 Joe Perry, 리듬 기타의 Brad Whitford, 베이스 기타의 Tom Hamilton, 드럼의 Joey Kramer 등 5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948년 3월 26일 뉴욕에서 Steven Tallarico로 태어난 Steven Tyler는 Aerosmith의 리드 싱어입니다. 그는 음악가 집안에서 자랐고 어린 나이에 음악에 노출되었습니다. Tyler는 또한 스포츠, 특히 야구에 관심이 있었고 고등학교에서 뛰어난 운동 선수였습니다. 그러나 음악에 대한 그의 사랑은 결국 업계에서 경력을 쌓게 했으며 1970년에 Aerosmith를 설립했습니다.
1980년대 중반에 경력 회복을 경험했음에도 불구하고 Aerosmith는 경력 전반에 걸쳐 몇 가지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1977년 콘서트 도중 청중이 무대에 무언가를 던진 후 1년 동안 필라델피아를 보이콧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성공은 부인할 수 없으며 전 세계적으로 1억 5천만 장 이상의 레코드를 판매하여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밴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Aerosmith의 가장 인기 있는 노래 중 하나는 "I Don't Want to Miss a Thing"으로, 1998년 SF 재난 영화 아마겟돈의 주제가로 발표되었습니다. 발라드는 Diane Warren이 작곡했으며 Billboard Hot 100 차트에서 밴드 최초이자 유일한 1 위 히트 곡이되었습니다. 이 노래의 성공은 또한 영화에 출연한 리드 싱어 Steven Tyler의 딸 Liv와의 연관성에 기인합니다.
결론적으로 Aerosmith는 음악 산업에 지울 수 없는 족적을 남긴 전설적인 미국 록 밴드입니다. 밴드의 리드 보컬인 스티븐 타일러(Steven Tyler)는 어린 시절부터 성공적인 뮤지션이 되기까지 매혹적인 삶을 살았습니다. 경력 전반에 걸쳐 몇 가지 도전에 직면했음에도 불구하고 Aerosmith는 놀라운 성공을 거두었으며 역사상 가장 위대한 록 밴드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출처: 유튜브 [마광]
I Don't Want to Miss a Thing는 1998년 개봉된 영화 '아마겟돈'의 주제곡입니다. 이 노래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미국에서는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노래의 가사는 사랑하는 이를 그리워하며, 그를 놓치지 않으려는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와 함께한 모든 순간이 소중하고, 그것이 나에게 보물이라는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출처: 유튜브 [리뷰 MASTER]
출처: 유튜브 [TheAerosmithVault]
Aerosmith는 1970년 보스턴에서 결성된 미국의 하드 록 밴드입니다. 밴드는 Steven Tyler(보컬), Joe Perry(기타), Brad Whitford(기타), Tom Hamilton(베이스), Joey Kramer(드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밴드의 에너지 넘치는 공연, 강렬한 사운드, 귀에 쏙쏙 들어오는 훅은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고 많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밴드" 목록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들의 가장 인기 있는 노래 중 하나는 "I Don't Want to Miss a Thing"입니다. 이 노래는 스티븐 타일러의 딸 리브가 주연을 맡은 1998년 공상과학 재난 영화 아마겟돈을 위해 전설적인 작곡가 다이앤 워렌이 작곡했습니다.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지금 이 순간을 함께하고 싶은 깊은 그리움과 바람을 표현했다. 노래의 오프닝 가사는 다음과 같은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네 숨소리만 들어도 깨어 있을 수 있어 당신이 자고 있는 동안 웃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네가 멀리서 꿈을 꾸는 동안 나는 이 달콤한 항복 속에서 내 인생을 보낼 수 있었다."
이 노래는 부드러운 피아노 기반의 멜로디로 시작하여 타일러의 보컬 범위를 보여주는 치솟는 후렴구로 이어지는 파워 발라드입니다. 곡의 감성적이고 로맨틱한 테마와 에어로스미스 특유의 하드록 사운드가 어우러져 이 곡은 대히트를 기록하며 클래식 록 라디오의 단골이 되었습니다.
'아무것도 놓치고 싶지 않아'는 장르 구성상 파워 발라드로 분류할 수 있다. 파워 발라드는 느린 템포, 감성적인 가사, 파워풀한 보컬로 유명하다. 그들은 록 음악의 인기 있는 하위 장르이며 Guns N' Roses, Bon Jovi 및 Journey와 같은 많은 유명 밴드가 연주했습니다.
결론적으로 Aerosmith의 "I Don't Want to Miss a Thing"은 록 음악과 감성적이고 로맨틱한 테마를 결합하는 밴드의 능력을 보여주는 파워풀한 곡이다. 이 노래는 시간의 시험을 견뎌냈으며 계속해서 인기 있는 클래식 록 애국가입니다. 상징적인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공연으로 Aerosmith가 역사상 가장 사랑받고 영향력 있는 록 밴드 중 하나로 남아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Aerosmith - Hits
Aerosmith - Hits
Celebrate 50 years of Aerosmith with all their hit songs!
www.youtube.com
Aerosmith 유튜브 채널
Aerosmith
The official Aerosmith YouTube channel, from Aerosmith.com and AeroForceOne.com, the official Aerosmith fan club. Aerosmith: Deuces Are Wild The Las Vegas Residency Now through June 4 2020 at the Park Theatre at Park MGM
www.youtube.com
-내맘노-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방문해 주세요!
[내맘노] 2023.08 선곡 (1~110)
My Heart's Song https://acea.tistory.com
www.youtube.com
[내맘노] MC Scniper - BK LOVE (여친소 OST) (0) | 2023.04.17 |
---|---|
[내맘노] 캔 - 내 생에 봄날은 (드라마 피아노 OST) (0) | 2023.04.17 |
[내맘노] 휘 - 가질 수 없는 너 (드라마 친구 OST) (0) | 2023.04.16 |
[내맘노] Patrick Abrial - Misirlou (Taxi 1998 OST) (0) | 2023.04.16 |
[내맘노] 마미손 - Play (방과 후 전쟁활동 OST Part.1) (0) | 2023.04.1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