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ichael Jackson - Love never felt so good (리싸 Cover)

본문

 

 

[내맘노] #내맘노

내맘노 My Heart's Song

www.youtube.com

 


블로그 방문 감사합니다.

 

 

 

 

Michael Jackson - Love never felt so good (리싸 Cover)

 

아티스트: 마이클 잭슨
첫번째 앨범: Xscape
발매일 : 2014년 5월 2일
장르: 디스코, 솔 음악, 댄스팝

 

 

 

리싸 (본명:이승아 1987년생)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 인디뮤지션 이다.
특유의 차분하고 개성있는 보컬이 매력적이며 케샤의 Tik Tok, 퍼렐 윌리엄스의 Happy 등 기존의 곡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커버곡들을 유튜브에 게시하면서 인기를 얻었다.

어릴 적부터 품어왔던 밴드 활동에 대한 로망으로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밴드부 활동을 시작했으며, 밴드부 선배들이 대학 실용음악과로 진학하는 모습을 보면서 본인도 자연스레 선배들을 따라 서울예대 실용음악과에 진학하게 되었고 이후 대학 재학중 현 소속사 대표이자 서울예대 교수인 이동현에게 제안을 받아 본격적으로 음악을 시작하게 된다.

 

유튜버에서 베이시스트 이동현, 드러머 한수정과 밴드로서 활동한다.

leeSA / 리싸 - Love never felt so good (Cover)

출처 : 유튜브 [friendz.net]  https://www.youtube.com/watch?v=qDxfLyYzXDg 

 

 

마이클 조지프 잭슨(영어: Michael Joseph Jackson, ONM, 1958년 8월 29일 ~ 2009년 6월 25일)은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작곡가, 음악 프로듀서, 무용가, 배우이다. 팝의 황제로 불리며, 20세기 대중문화의 상징적인 존재 중 한 명으로 여겨진다.

티스토리-Michael Joseph Jackson-가수사진
Michael Joseph Jackson

기네스 세계 기록에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아티스트로 등재되었으며, 음악, 춤, 패션에 대한 그의 공헌은 그의 사생활과 함께 그를 40년이 넘게 대중문화의 아이콘이자 세계적 인물로 만들었다. 그의 혁명적인 등장은 여러 방면에서 큰 영향을 미쳤는데, 문화계를 비롯하여 전 세계의 뿌리 깊은 병폐로 남아있던 인종 차별로 인한 인종 장벽을 무너뜨리며 흑인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앞세운 선구자 역할을 하였다. 그는 흑인이었지만 백반증(vitiligo)으로 인해 피부색이 백색이 되었다. 또한 대중음악에서의 시각적 요소를 부각시키며 음악 산업을 뒤집어 놓았다. 문화사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로 평가되며, 전 세계 대중음악을 상징하는 아티스트이다.

 

〈Love Never Felt So Good〉은 미국의 음반 예술가 마이클 잭슨과 캐나다의 싱어송라이터 폴 앵카가 프로듀싱한 노래이다. 1983년에 처음 데모를 녹음하였으며, 마이클 잭슨이 죽은 뒤인 2014년 5월에 싱글이 발매되었다.

Michael Jackson - Love Never Felt So Good (Official Video)

 

-내맘노-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방문해 주세요!



 

[내맘노] 2023.08 선곡 (1~110)

My Heart's Song https://acea.tistory.com

www.youtube.com

 

관련글 더보기